
바크로
크리스티나 정기 교육 ‘바크로 프로페셔널 Orly’s Class’ 진행
‘바크로 프로페셔널 Orly’s Class’는 크리스티나 뷰티 정기 클래스로 지난 5월 16일, 17일 양일간 바크로 본사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40년 경력의 에스테틱 전문가 오를리 사귀(Orly Sagui)와 함께 했다.

바크로, 노화 관리를 위한 크리스티나 ‘뉘앙스’ 라인 론칭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기업 바크로(Baquero)에서 노화 피부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 크리스티나 ‘뉘앙스’ 제품을 신규 런칭 하였다. 생물학적 나이는 유전, 라이프스타일, 피부 관리 루틴, 영양, 환경 조건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요인을 이해하고 해결함으로써 젊어 보이는 피부를 만들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크리스티나의 ‘뉘앙스’. 활성 산소와 피부 염증(MMP)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이며, 나이를 먹으면서 피부의 방어력이 저하되고 염증이 증가하면서 눈에 보이는 노화의 징후가 더욱 뚜렷해진다.
출처 : 더시그니처매거진(https://signaturemg.co.kr)
김종호 대표 – 새로움에 도전하며 트렌드를 선도해온 프로페셔널 스킨케어의 명가
1990년대 해외 화장품업계는 ‘필링’에 주목했다. 피부 문제의 절반 이상이 비정상적인 각질 형성에서 비롯된다는 인식에서다. 건강한 피부 세포로의 재생을 돕는 필링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바크로는 ‘알라딘 필링’과 ‘물톡스 필링’을 들여오며 국내에 최초로 필링을 소개하고, 필링 산업을 이끌어 왔다. ‘필링’이라는 혁신적인 개념을 국내에 도입하며 피부 관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바크로는 리테일 화장품 시장 진출과 과감한 해외 진출 전략으로 코로나 시대에도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냈으며, 이후로도 다양한 해외 트렌드를 섭렵하고 국내에 이를 도입하며 우리나라 뷰티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피부 전문가 대상 ‘2024 바크로 뷰티콘’ 11월 5일 개최
스킨케어 전문 기업 (주)바크로(대표 김종호)는 오는 11월 5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에서 피부 전문가들을 위한 제8회 ‘2024 바크로 뷰티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콘은 스킨케어 27년 업력의 ‘(주)바크로’에서 주최하는 콘퍼런스로 2015년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로 8회 차를 맞았다. 행사는 국내외 피부 전문가들의 화합과 소통을 목표로 진행되며, 부대 행사와 최신 피부 관리 트렌드 등을 제공한다. 8회째를 맞은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400여 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참석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피부 관리 전 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느껴 볼 수 있는 ‘데몬스트레이션’ 과 2024·2025 인기 제품과 신상 제품들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히트 앤 뉴’로 구성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레노덤x네오스트라타, 신라면세점 서울점서 판매시작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